짝사랑 포기하는 법 (feat. 쉽게 잊는 방법)

지금 짝사랑 포기하는 법으로 검색하고 들어왔다면 정말 힘든 결정하신겁니다. 좋아하는 사람을 그만 좋아하는 건 정말 어렵고 심적으로 힘든 일이죠. 하지만 이뤄질 수 없는 사랑이라면 빠르게 짝사랑을 포기하고 잊는 게 중요합니다. 때로는 포기할 줄 아는게 삶에 큰 도움이 되거든요. 그 사람과 쌓인 추억이 있고 카톡 내용을 보면 마음이 흔들릴 수 있지만 쉽게 잊을 수 있는 방법은 존재합니다. 지금부터 짝사랑 포기하는 법과 쉽게 잊는 법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 짝사랑 중이라면>
1. 이뤄질 수 없는 상황인데 상대가 너무 좋다.
2. 상대는 자꾸 나에게 철벽을 치고 미뤄낼려고 한다.
3. 잊고 싶은데 자꾸 생각이 난다.
4. 이성적으로 생각하면 그만둬야하는데 마음이 자꾸 흔들린다.
짝사랑 포기하는 법

짝사랑 포기하는 법

인생에서 무언갈 포기하는 건 하기 싫은 것이나 어려운 걸 포기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쉬운걸 선호하고 어렵고 힘든 건 피하거든요. 근데 이상하게 사랑은 어렵고 고단한 길이라도 끝까지 가고 싶어합니다. 그래서인지 좋아하는 상대를 쉽게 놓을 수 없는 거 같아요. 지금부터 쉽게 짝사랑 포기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상대의 안좋은 점 생각하기

처음은 상대의 부정적인 이미지를 계속 세뇌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거짓말을 자주 한다던가 음식을 쩝쩝거리면서 먹는다던가 이런 안 좋은 습관,행동을 생각하며 조금씩 정이 떨어질 수 있게 만드는 게 중요합니다. 유치하지만 뇌는 우리가 이런 생각을 하면 부정적인 신호가 가서 마음이 조금 멀어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상대의 단점을 찾고 기억할려고 노력하세요.

비교하기

누군가를 비교하는 건 좋지 못한 행동이지만 정말 짝사랑을 끝내고 다른 사랑을 찾고 싶을 때 비교하면 좋습니다. 사랑은 사랑으로 잊는다는 말을 저는 믿는 편인데요. 연애를 한 것도 아니고 짝사랑이었으니까 다른 사람과 비교하며 좀 더 괜찮은 사람을 찾는 것도 좋은 짝사랑 포기하는 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혼자만의 시간 갖기

결국 좋아하는 마음 때문에 잊기 어려운 게 본질인데요. 마음을 컨트롤하기 어렵다면 운동이나 취미생활을 하며 최대한 그것에 몰두해보세요. 자기계발을 하는 것도 짝사랑하는 사람을 잊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마주치치 말기

같은 학교 또는 직장이라면 최대한 피하세요. 마주치면 생각나고 연락도 최대한 하지마세요. 하루아침에 그만할 수 없는 걸 알기에 조금씩 거리를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좋은 추억으로 간직하기

상대와 보냇던 시간이나 연락을 좋은 추억으로 간직할려고 노력하세요. 나쁘게 헤어지지 않고 오래 옆에서 볼 수 있다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마음이 조금은 편합니다. 서로에게 좋은 추억으로 남기며 늘 옆에서 응원하는 존재가 될려고 노력하면 빠르게 짝사랑을 포기할 수 있습니다. 가끔 운이 좋으면 이게 밀당이 되어서 상대가 없던 마음도 생기기도 합니다.

짝사랑 쉽게 잊는 법

짝사랑 쉽게 잊는 법

공부할 때는 기억력이 좋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이별이나 아픈 기억들은 참 오래 기억에 남습니다. 짝사랑하는 동안 상대의 웃는 모습, 행동, 연락이 기억에 오래 남을 거 같고 자꾸 마음을 흔들거 같나요? 다행히 짝사랑은 쉽게 잊을 수 있습니다.

시간이 약이다

정말 시간이 약이라는 말은 짝사랑에 딱 맞는 표현입니다.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 돌이켜보면 내가 언제 저 사람을 좋아했는 지 가물가물합니다. 지금 당장은 너무 좋고 없으면 힘들 거 같은데 막상 시간이 흐르면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그러니까 포기하기로 마음을 먹었으면 편히 마음을 컨트롤하세요.

소개팅

앞에서도 말씀드렸는데 사랑은 사랑으로 잊는 거에요. 소개팅을 나가거나 모임을 나가서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보세요! 세상에 남자,여자 많습니다. 분명 당신과 어울리는 짝이 있을 거에요.

친구들에게 조언구하기

친구들에게 지금 상황을 말하기 조언을 구해도 좋습니다. 어쩌면 팩트폭력과 같은 언행으로 당신의 정신이 확 들게 할 수도 있어요! 친구들을 만나면서 자연스럽게 신경도 안 쓸 수 있고 긍정적인 면이 많습니다.

짝사랑 포기하는법과 쉽게 잊는범 결론

결론

짝사랑 포기하는 법은 절대 쉽다고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무뎌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쉽게 잊는 법도 많지만 어쩌면 좋은 추억으로 간직하고 멀리서라도 응원하는 관계가 되는 건 어떠신가요? 당신에게 더 좋은 인연이 기다리고 있을 거에요.